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관광하며 드라이빙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최신버전 [한글패치][무설치]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3. 20:39

    다운로드



    유럽관광하며 드라이빙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2 최신버전 [한글패치][무설치]
    파일명용량
    Euro Truck Simulator 2.zip4.7G



    동그랑땡
    볼보 에어쿠션 승차감, 항공기 조종석각에 시야 끝내주죠ㅋㅋㅋ
    sds한별
    트럭은 첨인데..ㅋㅋ 잘 받을께요~
    아자리야스
    하이랑께 // 설정에 한글 있네여
    건기기
    선생님믿고 다운받겠습니다 잘되겠죠~?
    밀크티굿
    해볼게요!!!가즈아!!!!!!!!!!
    바람여행자
    감사합니다
    터프한놈
    오~감사합니다
    훈남공세
    (0xe06d7363) 에러때매 시작도 안됨 돈만 날렸잖아
    ffff7
    저가 유로트럭 왕 팬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won441
    다운 받고 있습니다~ 쿠폰 부탁드릴게요!
    갱찌이
    이거 압축풀어서 실행시켰는데 steam_api64 모시기저시기 라고떠요..안되네요..환불좀ㅠㅠ
    림다요
    재미 있는거라고 기대할게용
    수겸왕
    받아갑니다
    소울워커
    맨날 체험판만 했는데 맘마1 님 역시 최곱니다!
    무릉도사
    재밌네요 가능하면 쿠폰 부탁드릴게요
    유하good
    관광하러가여 ㅎㅎ
    양상군
    응용프로그램을 제대로 실행하지 못햇습니다. 라고 뜨는건 왜그렇죠
    sns01034
    다들 잘 되시나요? 저는 런타임 오류 때문에 다시 받았는데도 안되네요.. 쿠폰 날렸습니다..ㅠㅠ
    alpachino
    맘마1님 자료는 언제나 믿고 받을 수 있습니다. 잼나게 할게요~ ^^
    염정보
    잘되네요 즐겜할게요~~!!
    디바누가나
    오류남. 안됨. 쿠폰 날림.
    화순보살
    안되네 이거
    dnzlfi
    맘에드는 게임 오랜만이네요.. 감사합니다.
    혼율
    재밋어 보여서 받아가영
    이수신장군
    잘 받아갑니다^^
    동물농장주인
    너무 재밋네여! 잘 받아갑니다!!!
    kinpa988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받아갈게요~~ 쿠폰주시면 감사합니다~
    무적을지부대
    계속 윗분들 처럼 에러가 떠서 다시받고 또 다시받고 있는데도 실행이 안되네요ㅠㅠ 이유가 뭘까요?
    sns01034
    잘되리라 믿고 ㄱㄱ~
    아이맥
    잼있는게임 감사합니다
    예은우빈아빠
    오류나는데 쿠폰 주세요
    ky아마존
    재밌게할께요
    일산멋쨍이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142) 응용프로그램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라는데요? 쿠폰 돌려줘요 ㅡㅡ
    블루브루
    압축오류(파일손상)는 그리드 다운로드 프로그램 쓰면 어떤거든 확률이 있는겁니다. 다운과정에서 데이터 유실이 일어나는거라서요. 사양이 좋을수록, 인터넷이 빠를수록 확률이 떨어지니 최적화 하고 다시받아보세요. 파일 자체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갱이갱이
    0xe06d7363 에러는 원인이 몰까요?ㅠㅠ
    수서아빠
    실제 운전하는 느낌은 남.. 재밌음.. 근데.. 겜상에서도 화물차로 일하는 느낌 ㅠㅠ ㅋㅋㅋㅋ
    poly100
    안되네요 ㅅ1발 넘아^^
    후에임
    실행이 안되요 판매자님 파일이 실행이 안되는데 해결방법 없나요 다시받아도 안되요 백신까지 끄고 했는데 ㅠㅠ 무설치 유틸도 설치했는데 안되요
    kido67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망딜래
    저 받아갑니다~~ 기대 되네요^^ 큐폰 주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