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T] 한글2014. 씨디키포함. 간편설치.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28. 08:33
    [HOT] 한글2014. 씨디키포함. 간편설치.
    파일명용량
    한글 2014.zip1.7G

     




    Install.exe 실행시 오류 발생할 경우 Install 폴더에 있는 Setup.exe로 설치합니다.


    DV2M3-N4UTE-ECWE8-R3BU7

    설치시 위 제품번호를 입력해서 넣습니다. (복사붙여넣기하세요)



    설치 후 크랙 폴더에 있는 reg파일 등록하시면 인증됩니다. 
     

    x64_key.reg ::: 64비트 운영체제
    x86_key.reg ::: 32비트 운영체제


    이후 업데이트는 절대 하지 마세요.~!!!!
    인증이 풀려버립니다.
     

    직접 설치후 확인한 자료이니 (스샷확)
    자료에는 이상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편하게 설치하시고, 잘쓰세요
    많은 애용 부탁드려요^^











    둥나마스타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bmw3318
    설치에 필요한 캐비닛 파일'clipart.cab'이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오류이거나, CD-ROM에서 읽기 오류이거나, 이 패키지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라고 뜨면서 진행이 안되는데 해결법좀 알려주세요^_^
    ymohe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설tangg
    악성코드에서지원안된다고계속거부당하네요
    병주고약줌
    파일엔 문제가 없는데 압축해제 과정에서 문제가있나봐요.. 알집말고 반디집을 이용해서 압축해제 해 보세요~~
    arrsie101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동그랑땡
    받아갑니다~!
    이루자화
    설치하고 제품번호넣어도 안열려요 ㅠㅠ
    넌누구3
    고마워요~ 날 쓸께요 ~^^
    동주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minyong0202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봄봄6264
    받아갑니다~!
    lynrh
    왜그렇징~~ ^^; 여튼 잘쓰세요~
    에리킬
    잘 됩니다^^
    minyong0202
    크랙 파일같은경우는 정품인증을 위한 파일입니다. 설치완료하셨으면 크랙파일을 클릭하시면 자동 인증됩니다. 그리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뭐 특별히 다른점은 없습니다 ~
    안녕카이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미소남
    설치 잘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은목
    다시 확인 해보세요
    호우호우호
    제가 참 바보인지...오류가 계속 뜨네요..ㅋ
    따봉
    네 감사합니다. 잘쓰세요~
    깐돌이
    잘되신다니 다행이네요^^ 잘쓰세요~~
    독수리2
    기존에 한글2007을 갖고있어서 받아갑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오케이굿
    DV2M3-N4UTE-ECWE8-R3BU7
    연두와함께
    요긴한 파일 올려주셔서 감사해여~^^
    아잠만요
    와우 설치 잘되고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미소남
    급했는대 잘 사용할께요
    십영이
    받아갑니다~!
    미키마우스
    잘쓰세요 ~
    width008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요 ~~ !! ^ㅡ^
    혁신남
    근데 제품번호는 무엇인지.............
    샤브샤브
    고마워유~~~~복 받으세요
    딸기아빠71
    제품번호가 다르다고 떠서 설치가 안돼요ㅠㅠ 캡처본은4칸인데 설치하면 3칸이에요ㅠㅠ 확인좀 해주세요...
    장만옥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svt486
    잘쓰세용 ^^
    미키마우스
    원본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billboy
    감사합니당~
    샤브샤브
    태블릿에 워드가 필요하여 사용하려고 다운받아갑니다. 제대로 설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정품기간이 있는것은 아닌지요? ms 다운받았다가 설치를 잘못했는지 제품번호도 없었는지 설치가 되지않아 속상하더라구요.
    aa101010
    설치잘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황제오공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개패
    원본파일이 없다고 하네요, 위의 윗분에 말씀하신대로 캐비닛파일이 손상되어서 뭔가 안되는 것 같네요. 오늘 한글2020과 2018 둘다 다운받아 시도했는데,.둘다 안되어 기분이 좀 그러네요. 등록자님께서 뭔가 해결 댓글을 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ㅜㅜ
    won441
    윈도우 디펜더기능 그리고 V3프로그램을 꺼보세요 ~
    멋진세원
    설치를 하긴 했는데 한컴 실행파일을 누르면 단체/사용자/제품번호를 입력하라는 네모창이 뜹니다. 제품번호 복사해서 넣고 입력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합니다. administrtor로 로그인하여 다시 실행하거나 시스템 관리자에게 문의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천사예삐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이삐루
    정말 감사합니다.잘 쓰겠습니다.
    Zhaisix
    잘해결되서 다행이네요 ^^
    병주고약줌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허라려
    받아갑니다~!
    테이프
    잘되셔야 할텐데 ㅎㅎ
    일산멋쨍이
    설치시, 제품번호가 맞게 설치되었는지 한번더 확인하시고, 크랙 레지스트리가 본인컴의 비트수맞게 적용된지 확인해 보세요. 제생각에는 크랙문제로. 정품인증이 안된거 같습니다.
    제제영영
    비번이 틀리다네요 ㅠ
    러블보리
    압축해제시 'Clipart.cab' 파일이 오류가 납니다. 어떻게 해결 하나요?
    배그짱짱맨
    크랙폴더안에 레지스트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32비트/64비트 있습니다.
    병욱아정신아
    예전에 님이 올려둔거 또 다운받으려고 했는데 필터차단되어있네요 ㅠㅠㅠ 그래서 이걸로 받아가용
    더블모찌
    기대됩니다:)
    본유엔
    ※ 알아서 잘설치 하세요 ~ 어려운거 없습니다 ^^
    hszsz
    잘사용 하세요^ㅡ^
    걸걸이
    감사합니다^^ 잘쓰세여~~
    부산메아리
    오우 감사합니다
    권상남
    Win10 인데 계속 한글 업데이트 항목이 있다고 문구가 뜨는데요...
    안녕카이
    본인 PC의 램용량을 확인하시고 32/64비트의 레지스트리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등록하셨는지 정확하게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seotaeju
    한글업데이트에 끄기가 없네요...설정에서 수동으로만 변경 가능 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이존1
    잘 사용 하겠습니다~~^^*
    아놔바놔운동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라스라
    잘쓰세요 ~
    봄봄6264
    구동 확인 했습니다.
    minyong0202
    와ㅡ 필요했는데 잘쓸게요, ㅅㅅ
    감자베기
    네 감사합니다 ^^
    사랑은목
    잘쓰세요 ^^
    봄봄6264
    받아갑니다~!
    여행간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notehrbirth
    좋아요! GOOD~
    안혜영
    네 감사합니다 ^^
    bhffdd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ymohe
    설명 보면서 따라했더니 설치 잘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blueage0
    잘쓰세요 ^^
    루비니199
    수고하셨습니다 ~
    십영이
    크랙파일을 실행 하셔야 합니다. ㅎㅎㅎㅎㅎ 크랙인증 실행안하면 실행 안되요~~ ㅎㅎ 설명서 참조해주세요~~
    후에임
    좋아요! GOOD~
    세아이빠
    잘쓰세요 ~~
    태겸왕자
    셋업 실행해도 설치가 진행이 안되네요, 아무 창도 안뜨는데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ㅜ
    양선장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성치야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콜드
    설치 후 크랙 폴더에 있는 reg파일 등록하시면 인증된다는데 여기서부터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막혀서 진도가 안나가네요ㅠㅠ
    pugghdus
    압축파일이 손상이 되었나 봐요. 몇번을 다시 받고 열어봐도 손상되서 설치도 안되요
    치민이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덕분에 급한서류 처리 잘했네요 설치도 잘되고 잘
    윌슨가
    재확인후 다시 설치해 주세요 ~
    제임스카메론
    네 잘쓰세요 ^^
    무릎꿇고손
    받아갑니다~!
    갱이갱이
    오오 된다된다 1!!!!! 오피스부터 다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 쿱혼기대할게요!
    kydkyd21
    한컴 기본설정 - 업데이트실행 - 사용자가 수동으로 업데이트 프로그램실행 체크 설정 하시면 됩니다.
    zizizo
    혹시 기존에 설치된 한글파일이 있다면, 삭제하시고 재설치 해보시겠어요??
    여행간다
    다운받아보구 재 평가드릴게요!! 100% 다른분들에게 신뢰를 주기위해!
    sns01034
    잘쓸께요~~감사
    현규선생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블랙버그27
    넹 감사합니다 ~
    자상한동생
    네 감사합니다 ~
    염정보
    기간 신경쓰지 않으시지 않고 쓰시면 됩니다 ^^
    따따루
    보통은 그런경우는 잘없는데요....
    Whrmfl
    한글 업데이트 설정에서 끄세여~~ 인증이 풀려버립니다~
    sojubber
    설명서대로 하니 아주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드리코이
    감사합니다 ^^ 잘쓰시고 많은애용 부탁드립니다
    cfchoi67
    다시받아가여..ㅠㅠ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